양요섭 유상무 머리크기, 5cm 차이가 이 정도? “제대로 원근법 무시!”
[김민선 기자] 양요섭 유상무 머리크기 비교가 화제다.

1월21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는 ‘엠넷 보이스 키즈’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가수 서인영과 양요섭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개그맨 유상무와 같은 테이블에 앉은 양요섭은 유독 작은 머리크기를 자랑해 출연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뜻하지 않게 굴욕을 당한 유상무는 “나 3D로 보는 것 같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MC 신동은 “머리가 얼마나 작은지 머리 둘레를 재보자”며 줄자를 꺼내 들고 정확한 측정에 나섰다. 그 결과 유상무는 대한민국 남성의 평균 머리크기인 57cm를, 양요섭은 52.7cm인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냈다.

양요섭 유상무 머리크기 비교에 네티즌들은 “유상무가 큰 게 아니라 양요섭이 작은 거구나!” “양요섭 유상무 머리크기, 이것이 바로 원근법 무시!” “조만간 양요섭 얼굴 소멸할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비틀즈코드2’방송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가사 자막 포기 '한국말로 노래하는 중' 귀찮았나?‥
▶ 김지민 민낯 고민, 미녀 개그우먼의 엄살? “결혼까지 고민돼…”
▶ 학교 2013 경찰차 등장, 2학년 2반에 도난 사고가? “평화는 언제…”
▶ 이민호 ‘아시아 최고 인기상’ 수상, 中서 상상을 초월하는 인기 실감!
▶ 아빠 어디가 윤후, 지아·민국 다정한 모습 보더니‥질투? '묘한 삼각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