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야왕’으로 돌아온 수애, 방영 전부터 패션 대세로 등극

[윤희나 기자] 1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야왕’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애는 극중 주다해 역으로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 레이디를 꿈꾸는 인물로 사랑과 배신, 야망과 음모의 가시밭길을 헤쳐온 여성 캐릭터를 맡았다.

평소 ‘드레수애’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는 수애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우아하고 단아한 스타일을 선보여 관심을 얻고 있다. 제작사에서 공개한 사진 속 수애는 퍼스트 레이디답게 깊게 파인 V넥 원피스를 입고 고급스럽고 기품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야왕’으로 돌아온 수애, 방영 전부터 패션 대세로 등극

이외의 공개된 사진에서도 그녀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단발 머리를 하고 퍼스트 레이디가 되기 전 수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촬영 전 대본을 보고 있는 사진에서는 노르딕 패턴 니트를 입어 포근한 느낌을 연출했고 모노톤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로 내추럴하면서 엣지있는 느낌을 완성했다. 또한 권상우와 장난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던 촬영 현장컷에서는 터틀넥 니트에 활동성이 좋은 프론트로우 패딩 베스트를 매치,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드레수애 포스”, “올 겨울은 수애 스타일이 대세가 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야왕’ 제작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보고싶다’ 윤은혜, 물오른 연기만큼 감각적인 스타일!
▶‘힘내요 미스터김’ 왕지혜, 서프라이즈 목걸이 화제
▶시스루룩-하의실종, 추위 잊은 패셔니스타의 겨울룩
▶유승호-이세영, 아역티 벗어난 비결은 ‘스타일’에 있다?
▶‘베스트 닥터쇼’ 김준희, 그의 패션 들여다보니···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