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컵밥, 1박2일 김종면 재현했더니 '탈락'

[민경자 기자] 가수 은지원 컵밥이 처음으로 초간단 레시피 등록에 실패했다.

7월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은지원은 초간단 레시피에 컵밥, 일명 '김종면'을 공개했다. 이는 '1박2일'에 김종민이 소개했던 메뉴로 당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은지원은 "1박2일 촬영때 적은 돈으로 한 끼 해결해야 했는데 김종민씨가 해 먹었던 방법이다."라며 "봤을 때는 호감은 안 가는 비주얼이었다. 하지막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은지원의 컵밥은 간단했다. 컵라면에 즉석밥과 참치캔을 넣고 스프를 뿌린다음에 불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5분정도 돌리면 끝.

시식을 한 씨스타 보라는 "와~ 희안한 맛이다"라며 "그냥 섞은 것같은 느낌인데 느끼하진 않고 고소한 맛이 난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아동 입맛 소유자 MC유재석은 "이런맛을 원래부터 좋아한다"며 은지원의 컵밥을 반겨했다.

하지만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초간단 레시피' 등록에는 실패했다. 호불호가 갈린 운데 12명중 6명만 선택했던 것. 실패 원인에 "인스턴트 음식인데 아이들이 자주먹을 까봐 걱정스럽다", "때로는 기름끼 때문에 느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은지원의 컵밥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맛이 궁금한데 먹어보지는 못할거 같다", "꼬마김치가 반드시 있어야겠군", "진짜 고칼로리 덩어리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아 걸그룹 수입 1위, 광고+드라마=40억
▶ 유령 네티즌수사대, 제작진도 소름돋게한 수사일지
▶ 수지 뇌구조, 난 예쁜데 공부를 왜 해?
▶ 산다라 원빈 초대 “콘서트 때 원빈오빠 초대해줘요!”
▶ [★화보]미스맥심 엄상미, 홀로 썬크림 바르며 '혼자서도…'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