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열애 고백, 상대는 일반인 남친 "연애금지령 풀리자 마자?"

[장지민 기자] 걸 그룹 원더걸스 리더 선예가 최근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해 화제에 올랐다.

다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원더걸스의 선예는 최근 진행된 SBS '강심장'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해 "현재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다"라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작진 및 출연진 모두가 예상치 못한 고백에 놀랐지만 이내 모두가 축하 인사를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선예와 남자친구는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는 상태로 알고 있다"며 "본인이 사실을 떳떳하게 밝힌 상태에서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며 선예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연애 금지령 해제됐다고 환호성 지르더니 역시 뭔가 있었어", "남자친구 누군지 궁금해요", "남자친구분은 전생의 나라를 구했나 봐요", "거침없이 예쁜 사랑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1년 6개월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해 타이틀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로 컴백해 인기몰이에 한창이며 선예의 '깜짝 고백'이 담긴 방송분은 22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JYP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영국 좀비 사냥 학교 ‘10만원 수강료’ 네티즌 환호 “국내 도입이 시급”
▶ 적우 루머 해명 "'룸살롱 마담'이 아닌 노래 아르바이트 한 것"
▶ 10대 홍콩여배우 진가환, 40대 동료배우에게 성추행 당해 "법적대응 나설 것"
▶ 미녀의비밀 초등학생, 8등신 ‘야한 미녀’ 3초면 다 넘어와, 비결은?
▶[★화보] 이파니, 필리핀 소방서에서 촬영한 아찔한 비키니 몸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