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지성-이진욱-지진희, 누오보 스타일링 배틀로 새로운 밀리터리룩 제안

[오가을 인턴기자]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로 인기몰이를 했던 배우 이동욱과 MBC 드라마 ‘로열 패밀리’,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지성 등 핫한 남자 4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들은 누오보 스타일링 배틀2라는 콘셉트로 코오롱 인더스트리 어반 캐주얼 브랜드의 패션 화보 촬영을 위해 모인 것.

4명의 배우들은 이번 화보로 모델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시리즈만의 콘셉트에 맞게 재구성되어 남성미를 발산했다. 이번 밀리터리 콘셉트는 장교, 특전사, 저격수, 의무병의 패션을 연출했다.

이동욱은 시크한 컬러의 점퍼로 특전사룩을 완성했으며 지성은 편안한 느낌의 의무병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진욱은 KBS2 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의 간첩 역할 때문인지 냉철한 저격수룩이 잘 어울렸다. 마지막으로 지진희는 군모와 카키색 점퍼로 장교 콘셉트의 패션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스타일링 했다.

한편 2010년 누오보 스타일링 배틀1에 참여했던 장근석, 천정명 모델들이 현재 새로운 모습으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이로서 시리즈의 화보촬영은 자타공인 연예인들을 배출하는 등용문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진행될 화보촬영에서도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시리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수지 vs 이시영, 같은 옷 다른 느낌
▶ 서울패션위크 속 아이돌 패션 전격 분석!
▶ 수애의 남자 김래원, 그의 패션 포인트는?
▶ 한은정, 런던에서도 빛나는 여신 미모 화제
▶ 패션업계 ‘잘 나가는 아이돌 모델’ 그 효과는?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