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열애 인정한 정우성-이지아 커플, 네티즌 뜨거운 관심 "행복하세요"

[연예팀] 열애설을 공식인정한 배우 정우성-이지아 커플에게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월20일 정우성은 이지아와의 열애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마음이 가는 친구가 생겼다. 즐거운 시간을 함께 시작하는 단계이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들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극중 정우성과 이지아는 실제 연인을 보는 듯한 러브 신을 찍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종영이후 이들은 프랑스에서 오붓한 데이트 장면이 목격이 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들은 하루의 간격을 두고 한국행 비행기에 올랐지만 취재진들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공항을 떠나 궁증만 더욱 증가시켰다.

이런 이들이 열애설을 공식인정함에 따라 연예 프로그램에서는 핫뉴스로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정우성과 이지아의 만남에서 연인이 되기까지 이들의 모든 것을 낱낱이 조사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덜어 주었다.

정우성과 이지아 열애설의 접한 네티즌들은 "행복하게 사귀세요", "부럽네요", "더 좋은 소식 기달릴께요", "우성오빠 저를 버리는 건가요", "축하합니다",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정우성 공식 팬카페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안아리 "아직 어린가봐요" 사과에 "마음가짐 다시 갖기를" 채찍질
▶[종합 | 나는 가수다] '나가' 스포일러-김건모 자진 사퇴설 스포일러
▶'남격' 올해 하반기 '합창단' 시즌2 확정! 박칼린 출연여부 '관심집중'
▶'싸인' 장항준 감독, 하차이유 "졸립고 추웠다. 이러다 죽지 않나 생각"
▶방시혁 독설가 뒤에 숨겨진 진심 솔직고백…"다른 사람의 꿈이 무너지는데"

[BNT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