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열애설 이후 8일만에 공식 인정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연예팀] 연기자 이지아와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던 정우성이 팬카페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3월20일 정우성은 공식 팬카페 사이트에 '안녕하세요. 정우성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마음가는 새로운 친구가 생겨 드라마 종료 후부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기 시작하는 단계입니다"라고 글을 게재해 이지아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정우성과 이지아는 인기리에 종영된 SBS '아네타: 전쟁의 여신'에서 이들은 헤어진 연인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특히 극중 실제 연인을 보는 듯한 애트한 러브 신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선사했던 바 있다.

드라마 종영이후 프랑스 파리에서 다정히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에 휩싸였다. 또한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열애설이 밝혀진 이후 정우성과 이지아는 하루의 간격을 두고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었다. 그러나 공항에 도착한 이들은 취재진들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유유히 공항을 빠져나가며 팬들에게 궁금증을 선사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축하한다. 오래 행복하게 만났으면 좋겠다", "당당히 밝히는 정우성 멋지다", "또 좋은 소식 기달리고 있겠다", "축하한다. 두 사람 예쁜 사랑하길 바란다", "열애설 끝까지 부인하는 것보다 백번 났다"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정우성-이지아처럼 극중연인이 실제연인으로 변한 연예인커플들로는 최지우-이진욱, 지성-이보영, 연정훈-한가인, 설경구-송윤아 등이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장윤정, 김치사업 론칭! '김치올레'로 어머니들 '입 맛' 사로잡을 예정!
▶정우성, 이지아 열애 인정! '아테나' 공식 커플
▶윤도현 '나 항상 그대를' 1회 선호도 조사 4위→첫 경연 1위! "말이 돼?"
▶김병만은 자석? 절대 물건 떨어트리지 않아 '서빙의 달인' 입증!
▶'나는 가수다' 이소라, 김건모 탈락에 촬영거부 대기실로? 네티즌 난색

[BNT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