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소녀시대, ‘오!’로 대상 수상 “지금은 소녀시대!”

[이정현 기자] 소녀시대의 '오(Oh!)'가 시청자가 선정한 2010년 최고의 인기곡에 뽑혔다.

12월3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010 가요대축제' 시상식에서는 2010년을 마무리하고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 7곡을 선정, 문자투표를 통해 최고의 인기곡을 선정 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인기가요 후보에는 소녀시대 '오!'와 2AM '죽어도 못보내, 미쓰에이 '배드걸 굿걸', 아이유 '잔소리', 씨엔블루 '외톨이야', 카라 '루팡', 티아라 '너때문에 미쳐'가 올라 2010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뜨거운 경쟁을 벌였으며 결국 소녀시대가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전세기를 동원할 정도로 한국과 일본을 번갈아가며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녀시대는 2010년 최고의 곡으로 ‘오!’가 선정된 것에 대해 “오랜만에 무대에 함께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것도 너무 기쁜데 마지막까지 너무 좋은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2010년 저희와 함께 고생하신 관계자들게 감사한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KBS ‘가요대축제’는 각각 연기대상과 연예대상을 진행한 타방송사에 비해 다소 저조한 10%를 겨우 넘는 수준이었지만 매끄러운 진행과 눈에 띄는 무대연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김경진, 이상형으로 밝힌 구지성과 시상자로 동반 참석해 '러브라인'
▶'MBC 방송연예대상' 이상화 선수, 검정색 원숄더 드레스로 '여신 미모'
▶타이거JK의 한 마디에 흥분한 윤미래 급사과 "역시 대인배"
▶'대상 수상' 유재석 "웃음 드리며 갚으며 살아가겠다" 감격의 소감
▶박미선 '무도'서 예능감 발휘한 장윤주에게 경고?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
[BNT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