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미방송분 영상 2개가 공개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론칭한 ‘미방분 영상’ 서비스에 올라온 용서커플, 쿤토리아 커플의 영상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인 것.

특히 지난 26일 업데이트된 ‘쿤토리아 커플의 깜짝 영상 대공개’ 편은 하루 만에 조회 수 300만을 훌쩍 넘겼고 사이트 페이지뷰도 급증하고 있다.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대물’의 촬영장 스케치 영상 조회 수가 500건 내외, 시청률에서 큰 재미를 못 보았지만, 한류스타 김현중의 출연으로 뜨거운 웹 반응을 보였던 ‘장난스러운 키스’ 영상스케치 최고 조회 수가 5만 건을 채 넘지 못한 것을 감안했을 때 우결 미방분 영상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우결 홈페이지 담당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다. 프로그램 제작에 바빠 공홈에 잘 들어오지 못하던 제작진들도 요즘은 매일 들어올 정도로 놀라워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닉쿤과 빅토리아가 2PM의 신곡 ‘I’ll be back’ 안무를 함께하는 미방 영상은 특히 닉쿤이 직접 촬영한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용화, 서현 커플은 ‘쇼!음악중심’ MC를 하며 보여준 닭살 애정행각의 무대 뒤편을 보여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연말시상식에서 쿤토리아 커플 댄스 꼭 해달라.’ ‘미방분 열 번 보고 자면 꿈에서라도 용서커플 볼 수 있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