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의 서브레이블 AQ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그룹 miss A(미쓰에이/페이,지아,민,수지)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다.

miss A(미쓰에이)는 이날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무대매너로 인트로 무대와 타이틀곡 ‘Bad Girl Good Girl(배드걸 굿걸)’을 선보였으며, 섹시하고 파워풀한 고난이도의 안무와 안정된 라이브 실력에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Bad Girl, Good Girl’은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이 miss A의 팀 컬러와 각 멤버들을 그대로 음악에 담은 타이틀 곡으로, 유럽풍의 풍부한 음악적 선율과 미국적 강렬한 힙합리듬이 결합된 미디엄 템포 곡이다.

데뷔 무대를 마친 miss A는 “데뷔가 실감이 나지 않았었는데, 그 동안 기다려온 데뷔 무대를 가지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했다.”고 고조된 소감을 전하며 “준비 했던 100%를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도 남지만, 앞으로 무대와 활동을 통해 miss A의 A Class급 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miss A는 KBS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