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화, '다이어트 체조' 강사 변신‥"명품S라인 비결 공개"

가수로 변신한 개그우먼 출신 곽현화가 다이어트 체조 강사로 전격 변신했다.

데뷔곡 '싸이코(PSYCHO)'로 화제를 모은 곽현화가 이번에는 그녀의 'S라인 명품몸매'의 비결을 공개한다.

곽현화는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의 공식 블로그 지앤진를 통해 자신만의 몸매관리,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체조강사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촬영은 곽현화가 직접 제안한 것으로 그녀 역시 가수 데뷔를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와 트레이닝을 거치면서 명품몸매를 완성했다.

곽현화는 "자신만의 열정과 에너지를 노래와 춤으로 표현하는 댄스가수에게 체력과 몸매는 필수조건이기 때문에 어려운 과정을 이겨냈으며 그 비결을 공유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총 4편의 시리즈로 연재될 '곽현화의 다이어트강좌'는 기획, 출연, 촬영, 디자인까지 참여해 제작된 시리즈이다.

특히 곽현화가 직접 체험하고 지속적으로 집에서 틈틈이 하고 있는 운동이라 누구나 따라하기 쉽게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곽현화는 "가수 데뷔를 하면서 무엇인가 팬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었다"며 "앨범녹음, 자켓, 뮤직비디오까지 소화할 스케줄이 많았지만 팬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화보] LPG, '베드신' 직접 소화 티저 공개 "너무 야한거 아니야?"
▶ [화보] 한성주, '명품' 골드바디로 男心을 녹이다!
▶ [화보] 채은정, '포토샵 NO!' 100% 리얼 터질듯한 몸매!
▶ [화보] 월드컵 '노출에 미친녀(美親女)들이 있다?'
▶ [화보] 신예 문보라, 맥심화보서 '속옷 노출' 아찔 매력!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