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가요계 컴백은 MC몽과 함께!

가수 아이비가 가요계 복귀로 MC몽을 선택했다.

오는 10월 6일 발매되는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Humanimal Repackage) 앨범’에 수록될 신곡에 ‘아이비’가 피처링으로 참여 하는 것.

MC몽은 아이비와 지난 2006년 발매했던 3집 ‘못된 영화’ 에 이은 두번째 만남으로 그 동안 많은 여성 보컬과 호흡을 맞추며 대중들의 큰 인기를 얻었던 MC몽은 이번에는 아이비와 함께 최고의 앙상블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MC몽과 아이비가 함께 한 신곡 ‘나는…’ 은 ‘너에게 쓰는 편지’, ‘SO FRESH’ 등 최고의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가 김건우와 작사가 메이비가 함께 참여해 또 한번 공전의 히트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연인과 헤어짐을 잊지 못한 현실적인 가삿말이 담겨 이별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MC몽의 소속사측은 “이번 노래의 데모 곡을 받고 피처링 여가수를 생각하던 차에 문득 아이비 밖에 소화 할 수 없는 곡이라 판단해 아이비에게 직접 의뢰를 했고, 아이비는 곡을 들은 후 너무 맘에 들어 본인의 앨범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아이비는 이번 곡에서 더욱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였으며, 애절한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심금을 울릴 것이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