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가요제, 유재석-타이거JK-T의 '퓨처라이거' 대상 차지

MBC '무한도전'의 제 1회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유재석과 짝을 이룬 타이거JK와 T가 최선을 다한 멋진 무대를 선보여 가요제 대상을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제1회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다른 가수들과 짝을 이뤄 한강공원 반포지구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진행된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심사위원으로는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 댄스스포츠 강사 박지은, 뇌분석가 송형석, 돌+아이 특집에 출연했던 신동훈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유재석과 함께 짝을 이룬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의 팀명 '퓨처라이거'가 'Let's Dance'란 곡을 선보였다. 이 곡은 흥겨운 힙합곡으로 타이거JK와 윤미래의 훌륭한 음악실력을 선보여줬다. 또 이날 무대는 유재석이 랩으로 그 흥겨운 시작을 알렸으며 가창력이 다소 부족했지만 인상적인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가요제 첫 무대에는 길과 윤도현이 멤버로 있는 YB가 팀을 이뤄 '안 편한 사람들'이란 팀명으로 무대에 올랐다. 팀 '안 편한 사람들'은 '난 멋있어'라는 록 음악을 선보였다. 길과 윤도현은 우스꽝스러운 가사의 곡을 가수답게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며 진지하게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심사위원들은 강렬한 카리스마의 윤도현이 몸을 사렸다며 냉혹한 평을 내놓았다.

두번째 무대로는 팀명 '돌브레인'으로 노홍철과 노브레인이 결성한 팀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노홍철은 록그룹의 콘셉트를 선보이기 위해 분장과 표정을 선보여눈길을 모았다. '돌브레인'이 선보인 곡은 '더위먹은 갈매기'으로 '여름'이란 가사를 연신 외치며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그 다음 무대는 정준하와 애프터스쿨이 함께한 '애프터쉐이빙'이 윤종신이 작사작곡한 '영계백숙'을 불렀다. 이날 가요제에는 정준하가 블랙 턱시도를 입었으며 이에 맞춰 애프터스쿨도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섹시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음악성은 정말 좋았다"며 "그러나 가증스럽게 귀여운 척을 해서 감점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네번째 무대에는 박명수와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명카드라이브'라는 팀을 이뤘다. 또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함께한 곡 '냉면'을 선보였다. 방송전에 '명시카'로 화제를 모은 박명수는 음정 박자 댄스 등 하찮은 형의 위기를 맞는듯 보였다. 그러나 제시카의 깜찍하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무한도전 멤버 전진은 가수 이정현과 '카리스마'라는 팀을 이뤄 '세뇨리따'라는 곡으로 팀명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강렬한 라틴음악에 맞춰 이정현과 전진은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이정현과 전진은 무대 중간에 생수를 몸에 붓는 등 열정적인 무대를 뽐냈다.

여섯번째 무대는 정형돈과 에픽하이가 팀을 이룬 '삼자돼면'은 코믹한 의상으로 즐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최종녹음까지 정형돈은 에픽하이의 애를 먹였지만 정형돈의 결혼을 위해 만든곡 '바베큐'란 곡을 코믹한 댄스와 가사로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마지막 가요제 무대는 타이거 JK-윤미래 부부가 유재석과 함께한 팀 '퓨처라이거'가 'Let's Dance'란 곡으로 마무리 했다.

이날 가요제에서는 동상은 '더위먹은 갈메기'를 부른 '돌브레인'에게 돌아갔다. 동상 부상으로는 과일세트를 받았다. 은상에는 '바베큐'를 부른 '삼자돼면'이 차지했다. 타블로는 "솔직히 꼴찌를 할줄 알았는데 너무 과분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기퇴치용 팔찌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어 금상은 '세뇨리따'로 멋진 무대를 선보인 '카리스마'팀의 전진과 이정현이 수상했으며 부상으로 제주도 리조트 숙박권을 받았다.
'무한도전' 가요제, 유재석-타이거JK-T의 '퓨처라이거' 대상 차지

마지막으로 영예의 대상은 타이거 JK-윤미래와 유재석이 팀을 이룬 '퓨처라이거'에게 그 영광이 돌아갔다. 부상으로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출연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한편, 대상을 받은 유재석의 '퓨처라이거'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었으며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앨범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 돕기에 쓰이게 된다.

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