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바' … 'SBS 인기가요' 행운의 여신들이 온다

7월 첫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 2PM, SHINee, 4MINUTE, M, 이정현, 태군, 케이윌, 양파, 왁스, 문희준, One2,홍진영, 나몰라 패밀리, Speed motion 등이 출연해 여름 더위를 말끔히 씻어내려줄 예정이다.

가요계의 절대 강자 'Take 7' 코너에서는 또한번 인기몰이에 나선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2PM '니가 밉다', SHINee '줄리엣', 8eight '잘가요 내 사랑', 4MINUTE 'Hot issue', 아웃사이더 '외톨이', V.O.S '큰일이다'가 실력을 겨룬다.

그리고 7월 다시 팬들 곁을 찾아온 최고의 프로듀서, 최고의 가수, 최고의 퍼포머(Performer),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자 'M'

그가 가요계에 새로운 Innovation(혁신)을 불어넣어 줄 곡 'Minnovation'으로 강렬한 댄스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리고 '화장을 고치고'의 감성발라드부터 '오빠'의 신나는 댄스까지 어떤 곡이든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왁스가 이번에는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결국 너야'로 컴백 무대를 장식한다.

이어 'Hot Music' 코너에서는 마돈나의 '홀리데이'의 매력이 더해져서 더욱 스타일리쉬해진 '슈퍼스타 Remix ver.' 태군의 '슈퍼스타 (Remix ver.)'와 케이월의 드마틱한 환상의 발라드 무대 '1초에 한방울'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영혼의 목소리 '양파'가 2년 만에 선보이는 고품격 발라드 '령혼', 유쾌한 댄스듀오 One2 '별이 빛나는 밤에', 나몰라 패밀리 (특별출연 정주리) '낚였어', Speed motion 'I love you'의 무대도 마련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