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이연두(25·본명 이현경)와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정우(27·MF·성남 일화)가 핑크빛 열애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연두의 소속사 관계자는 3일 "두 사람이 소속사 동료 배우의 소개로 처음 만나 최근까지 좋은 감정을 이어오고 있다"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건 지난해 여름부터 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월드컵 예선 등으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여느 연인과 다름없는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한 측근은 "김정우와 이연두는 축구라는 공감대가 맞아 빠르게 친해졌다. 1년 전부터 알게 된 사이지만 사실 교제 기간은 약 7~8개월 전으로 그리 길지 않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연두는 2006년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한 코너인 '날아라 슛돌이'에서 코치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김정우 선수는 올해 팀의 주장으로 선출되는 등 출중한 실력을 자랑하는 차세대 대표 스타다.

2005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두는 SBS '생방송 TV연예' 리포터로 얼굴을 알린 후 '날아라 슛돌이'를 통해 주목받았다. 이후 SBS '연인이여', KBS2 '강적들', MBC '내 인생의 황금기' 등에 출연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