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이효리 유고걸 뮤비가 전격 공개된 데 이어 연일 인기몰이에 나섰다.

3집 'It’s Hyorish'로 컴백을 앞두고 선보인 티저 영상 등으로 표절 시비에 휘말렸던 이효리는 논란이 됐던 댄서들과의 춤장면, 그리고 간호사복 등은 모두 삭제됐다.

16일 오후 3시 57분 엠넷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타이틀곡 ‘U-Go-Girl’(유고걸)의 뮤직비디오는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변신을 시도한 이효리의 모습을 담아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힙합 비트에 기반을 둔 독특한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이효리 특유의 비음이 매력적.

내용 역시 현대의 여성들에게 '수줍어하거나 주저하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마음을 보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효리만의 솔직함으로 더욱 호평을 얻고 있다.

경쾌한 리듬의 이번 뮤비는 어눌해보이는 두꺼운 안경을 쓰고 등장한 이효리가 섹시하고 요염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이효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15일 방송을 끝으로 KBS 2TV '상상플러스 시즌2' MC에서 하차했다.

이효리가 '상플'을 떠나면서 오는 22일 방송부터는 탁재훈, 신정환 외에 이재훈, 김지훈, 이지애 아나운서가 새롭게 MC로 투입될 예정이다

이효리는 오는 18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며, MBC '음악중심'(19일), SBS '인기가요'(20일)를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화보] 패션 아이콘 이효리 글램&시크 극과 극 매력 발산

▶ [화보] 3집 컴백 이효리… 'It’s Hyorish'

▶ [화보] ‘섹시지존’ 이효리 구릿빛 비키니 몸매 자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