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 필리핀 팬 1500명의 열렬한 환호속에 팬미팅 개최!

뮤지컬 ‘더 라이프’를 통해 매력적인 연기로 주목받은 '이삭앤지연' 출신 이삭이 필리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이삭은 지난 5일 마닐라 필름센터에서 팬미팅을 열고 1,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는 31일 1000회를 맞이하는 아리랑TV 간판 프로그램 ‘팝스 인 서울(Pops in Seoul)’의 특집으로 열린 이번 팬미팅은 이삭이 지난 2007년 2월부터 이 프로그램의 VJ로 전세계 음악 팬들과 만나고 있는 만큼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팬미팅에서 이삭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I turn to you’, 리한나 ‘umbrella’를 불러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팬들과 함께 즉석에서 푸시캣돌스 ‘wait a minute’ 음악에 맞춰 멋진 춤솜씨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가수 에반이 게스트로 참여해 팬미팅의 열기를 더했으며, 팬미팅이 끝난 후에도 팬들이 한동안 자리를 뜨지 않아 이삭은 즉석 사인회를 열고 팬들에게 일일이 싸인을 해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삭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필리핀에서도 한국음악의 높은 인기를 느낄 수 있었고, 열정적으로 호응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한국의 대중음악과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삭의 필리핀 팬미팅은 오는 31일 아리랑TV ‘Pops in Seoul’ 1000회 특집을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