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서인영과 부른 ‘Too Much’ 인기돌풍!

가수 크라운제이의 ‘Too Much’(투 머치) 돌풍이 거세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로맨틱 가이’로 최고의 주가를 올린 크라운제이가 선보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Too Much’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Too Much’는 음원 발매 즉시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6월 첫째 주 네이트 폰보드 HOT 100 컬러링 차트 1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뮤즈 주간차트 1위 등을 석권했다.

또한 그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006년 3월 데뷔앨범 'One & Only'(원 앤 온리) 로 가요계에 데뷔한 크라운제이는 이로써 데뷔 2년 여만에 처음으로 가요차트 정상을 차지하게 된 셈.

'Too Much'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파트너 서인영에게 바치는 크라운제이의 자작곡으로, 정규 2집 앨범 수록곡 'Talk to me’(토크 투 미) 의 두 번째 버전으로 제작됐다.

'Too Much'는 현 미국 음반시장에서 최신 유행하고 있는 A타운 사우스 비트를 사용, 힙합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시켜 한국정서에 맞게 크라운제이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켰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송 멜로디에는 서인영의 목소리가 담겨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화보] 핫팬츠 입은 아이유, '깜찍발랄…자꾸자꾸 눈길이…'
▶ [화보] 씨스타, '건강미 넘치는 섹시 라인'
▶ [화보] 이해인, '망사 사이로 보일 듯! 말 듯!'
▶ [화보] 남규리, 가려지지 않는 순백의 섹시미
▶ [화보] '초미니' 가희, 앞뒤 완벽 '빛나는 몸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