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Touch me’로 나날이 인기 상승중인 민효린이 노래의 인기 만큼이나 잇따른 방송 섭외 러브콜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주가 흘렀지만, 민효린은 아직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은 하지 않은 상태.

디지털 싱글로 발매를 하긴 했지만 LG 싸이언과 ‘뷰티핑크’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프로젝트성 앨범인 까닭에 방송 출연은 자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과 케이블 음악 채널을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민효린의 뮤직비디오는 청소부 ‘민효린’이 관리하는 여러 분실물들 중에 휴대폰을 통해 사랑을 교감한다는 내용으로 산뜻한 곡의 느낌에 잘 어울리는 뮤직비디오라는 평과 함께 각종 온라인 뮤직비디오 인기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민효린의 소속사는 “처음부터 활동을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라 LG 싸이언과 함께 하는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것이기 때문에 방송을 염두에 두지 않았다. 노래에 대한 반응이 꽤 좋은 편이라 활동 제의에 대해서는 고려를 해보겠지만, 당분간은 계획대로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뮤직비디오와 음원으로만 온에어 되고 있는 민효린의 ‘터치미’는 발매 직후 일주일간의 케이블 TV 차트에서 3위까지 단숨에 진입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