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허밍'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천희와 한지혜가 키스신 에피소드를 공개한후 '한지혜키스신'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최근 KBS 2TV '상상플러스' 녹화에서 영화 '허밍'에서 연기한 키스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한지혜는 "(이천희가) 키스신을 잘 못하더라"고 웃음지었고 이에 이천희는 "다른 작품에선 키스신을 덥석덥석 잘했는데 그날만큼은 매우 떨렸다"고 말했다.

한지혜는 "이천희가 손까지 떨 정도로 긴장을 하기에 의외로 내가 의연해졌다"며 "어쩔줄 몰라하는 이천희에게 위치까지 잡아주자 이천희가 '지혜야 나 너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지혜의 발언에 이천희는 "한지혜가 잘 모르고 지내던 때와 알아가던 때가 너무 달랐던데다 나를 잘 챙겨줘서 조금 감동을 받은것 같다"고 해명했다.

이들 두 사람은 지난 영화 제작보고회에서도 애정어린 눈길을 주고 받아 "정말 사귀는 것 아니냐"는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두 사람의 키스신 에피소드가 공개된 '상상플러스'는 26일 저녁 방송될 예정이다.

한지혜는 국민드라마 KBS1TV '미우나 고우나'에서 나단풍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천희는 드라마 '대왕세종'에서 장영실 역을 맡았다.

한편 '미우나 고우나'에 출연중인 새침떼기 윤주희가 홈페이지에 쌩얼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