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파 방송 영화정보 >


[설연휴 TV] (7일ㆍ목) 설특선영화 ‥ '미녀는 괴로워' 등

‘복면달호’ SBS 오전 10시 30분


( 감독 : 김상찬 김현수 / 주연 : 차태현 임채무 이소연 )

지방 나이트클럽에서 반주자로 일하는 봉달호(차태현)는 록스타를 꿈꾸는 젊은이. 어느 날 나이트클럽을 찾은 '큰소리기획' 장 사장(임채무)의 눈에 띈다. 장 사장은 봉달호의 목소리에서 천부적인 트로트가수의 자질을 발견한다.

봉달호는 가수로 데뷔시켜 주겠다는 장 사장의 말에 덜컥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데 알고 보니 큰소리기획은 트로트 전문 기획사.

봉달호는 결국 법적 사슬에 묶여 트로트가수 수업을 받게 된다. 그는 큰소리기획에 몸담게 되면서 트로트 가수를 준비 중인 차서연(이소연)을 만나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런 와중에 봉달호는 '봉필'이라는 예명으로 음반을 내고 첫 지상파방송 데뷔전을 치른다.

‘D.O.A 미녀파이터’ MBC 오후 3시 25분

( 감독 : 원규 / 주연 : 데본 아오키, 제이미 프레슬리 )

전 세계 파이터들이 모여 승자를 가리는 DOA경기(데드 오어 얼라이브)가 열리는 도아 섬. 오빠인 하야태가 이 경기에 참석한 후 실종되자 그 의문을 풀기 위해 섬에 도착한 카수미는 이곳에서 유명한 여성 레슬링 선수인 티나, 유명한 도둑이자 파이터인 크리스티, DOA경기 창시자의 딸인 헬레나 등 다양한 파이터들과 만나게 된다.

‘오프사이드’ KBS 1TV 오후 3시30분

( 감독 : 자파르 파나히 / 주연 : 시마 모바락-사히 / 사예스테 이라니 )

월드컵 16강 진출을 결정할 이란과 바레인의 예선 마지막 경기. 이란의 모든 남자들은 하나가 되어 열에 달떠있지만,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경기장밖에서 발만 동동구르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이란의 여자 축구팬들. 세상 무엇보다 좋아하는 축구지만, 여성은 경기장안에 들어갈 수 없는 이란에서 그녀들의 축구사랑은 서글프다. 목숨을 건 사투 못지않은 나름의 필살기로 그녀들은 경기장안에 잠입하기 위한 불가능한 작전을 시작한다.

‘미녀는 괴로워’ SBS 오후 9시 35분

( 감독 : 김용화 / 주연 : 주진모, 김아중 )

김용화 감독의 코미디 '미녀는 괴로워'에 나오는 이 대사는 '얼짱'과 '몸짱'신드롬이 휩쓰는 이 시대 풍속도를 함축하고 있다. 미녀는 자기 능력을 과대평가 받지만 그렇지 못한 여자는 평가절하된다. 한 개인이 이런 사회풍조를 바꾸기 어렵다면 스스로 세태와 타협하는 편이 빠르다. '미녀는 괴로워'는 외모지상주의가 팽배한 사회에서 성형미인의 자아실현기를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설연휴 TV] (7일ㆍ목) 설특선영화 ‥ '미녀는 괴로워' 등

‘가족의 탄생’ KBS 2TV 밤 12시 10분

( 감독 : 김태용 / 주연 : 문소리, 고두심, 엄태웅, 공효진 )

누가 보면 연인 사이라 오해할 만큼 다정한, 친구 같고 애인 같은 남매 미라(문소리)와 형철(엄태웅). 인생이 자유로운 형철은 5년 동안 소식 없다 불현듯 누나 미라를 찾아온다. 인생이 조금은 흐릿한 20살 연상녀인 무신(고두심)과 함께. 똑 부러지는 인생을 꿈꾸던 미라는 사랑하는 동생 형철 그리고 동생이 사랑하는 여인 무신과의 아슬아슬, 어색한 동거를 시작하는데.

‘본 아이덴티티’ MBC 밤 12시 20분

( 감독 : 덕 리만 / 주연 : 맷 데이먼, 프랑카 포텐테 )

바다를 표류하던 주인공은 기억상실에 걸려 자신이 누구인지 모른다. 자신의 존재를 찾기 위해 스위스로 향한 그는 은행에 보관되어 있는 자신의 소지품을 살펴본다. 그는 자신이 파리에서 '제이슨 본' 이라는 이름으로 살았음을 알게 되지만 여러 개의 가명으로 만들어진 여권을 보고 자신의 실명과 국적 또한 정체성을 잃게 된다. '케인' 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미국 여권을 가지고 미 대사관으로 향하지만 경찰들과 심지어 군인들까지 그를 추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야연’ SBS 밤 1시 5분

( 감독 : 펑샤오강 / 주연 : 장쯔이, 다니엘 우, 유 게 )

`새 황제에게 ‘당신’이라니, ‘황상’이라고 불러야 하지 않는가, 형수?`. 어느 날 황제는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황제시해의 배후로 의심되는 황제의 동생 ‘리’(유 게)가 황위를 계승한다. 미망인이 된 황후 ‘완’(장쯔이)과 황태자 ‘우 루안’(다니엘 우)의 생사조차 위협을 받게 된 순간, ‘완’은 아무도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한다.


< 케이블 채널 영화정보 >

OCN 영화

10:50 FBI실종수사대4
11:45 구미호가족
15:50 아일랜드
18:20 캐스퍼
21:00 C.S.I NY
22:00 허브

캐치온

07:55 마강호텔
09:35 인사이드할리우드
10:45 타인의 삶
16:15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19:25 날아라 허동구
21:05 경의선

수퍼액션

09:00 러브액션 시즌3
10:10 유 캔 댄스3
11:10 영웅
13:10 다이하드
15:40 13구역
22:00 본 아이덴티티

채널 CGV

09:00 투사부일체
11:00 스파이더맨
13:00 투모로우
15:00 중천
17:00 쥬만지
22:00 형사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