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한걸스'가 새로운 멤버로 교체하고 정규 방송으로 편성된다.

'무한걸스'는 MBC드라마넷에서 선보이는 드라마 채널 MBC every1에서 개국 첫날 정규 편성돼 15일 오전 11시, 밤 1시에 첫 방송된다.

개국 방송이 끝나면 고정 편성시간인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멤버는 개그우먼 송은이, 신봉선을 비롯해 국민 여동생 김신영, 영화배우 오승은, 연기자로 변신 중인 성은, 슈퍼모델 출신의 백보람 등 6명으로 확정됐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 참가했던 김가연, 김빈우, 안혜경, 김현숙은 중도 하차했다.

새로운 멤버인 성은은 '유리;라는 이름으로 에로 배우로 활약한 바 있다. ‘자유학원’‘유리의 침실’‘유리의 가출’‘유리의 경험’등 자신의 이름을 내건 성인 비디오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에도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변신을 모색중이다.

동료 개그맨 김재우와 열애중인 백보람은 '무한걸스'를 통해 결혼식 날짜를 발표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기도 했다.

새로운 6명의 멤버들이 모여 찾아간 곳은 단풍이 곱게 물든 가을 산.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된 단풍놀이는 무시무시한 산중 생활 속으로 들어가기 위한 전초전에 불과했으니….

좌충우돌 무한걸스의 도전기. 우리 주변의 모든 난해한 생활 미션에 무조건 도전하여, 목표를 이루어 내는 과정을 솔직ㆍ발칙하게 보여주겠다는 야심찬 일념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각각지 준비된 미션 앞의 6명의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한편 성은에 대한 관심이 이어저 에로 배우 출신으로 가수로 변신 중인 하유선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유선은 2005년에 싱글 1집을 발표했으며 대학 축제와 군부대 공연으로 인기를 끌면서 케이블을 중심으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