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에서는 'Mnet 20’Choice'에 전 분야 스타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최초 여름 시상식을 준비하고 있다.

'Mnet 20's Choice'는 스포츠 스타, 음악, 드라마 분야 등 뿐 아니라 연기자, 가수, 영화배우, 프로게이머까지 아우르는 대한민국 올스타전이라 할수 있는 대규모 시상식이 될 것이다.

20대로 구성된 투표단이 일단 각 분야별로 5명(그룹)씩 순위를 정하고 그들중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선정하는 방식.

7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 결과 드라마 스타 분야에서 '거침없이 하이킥'의 완소남 정일우가 1위에 랭크돼 있다. 정일우는 꽃미남 순위에서도 3위에 랭크돼있다.

현재 최고 주가상승중인 '커피프린스 1호점'의 공유는 이 후보자 선정이 '커피프린스 1호점' 1회 방영즈음에 마무리된 관계로 후보에서 빠져있어 아쉬움을 준다.

공유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도 쉬크하면서도 심플한 세미정장과 완소몸매로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 이를 반영하듯 베스트 스타일 득표에서 31% 득표로 1위에 랭크되어 있고, '남장여자' 윤은혜는 베스트 캐스팅 1위에 올라있어 얼마나 팬들이 남자로 변한 그녀가 캐스팅이 잘되었다고 생각하는지를 엿볼 수 있었다.

'댄디 보이' 강동원은 영화 남자스타 1위, CF스타 1위, 베스트 스타일 2위, 포토제닉 남자스타 1위에 고루 득표하는 기염을 토했으나 '그놈 목소리'의 유괴범의 인식이 각인된 탓인지 악역순위에서 '괴물'을 뿌리치고 1위에 올라있어 흥미로움을 주고 있다.

한편 공유소속사 싸이더스HQ는 '커피프린스 1호점' 마지막회는 팬들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MBC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공유가 한, 일 양국의 팬 1000여명과 국내에서 팬미팅을 가진다. 8월 28일, 드라마의 종방에 맞춰 팬들과의 뜻깊은 만남을 갖는 것.

공유는 오후 8시부터 팬미팅을 가진 후, 함께 모인 팬들과 함께 '커피프린스 1호점'의 마지막 회를 시청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