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호텔 '패밀리 패키지'

휴가를 길게 쓸 수 있는 형편이 아니라면 가까운 호텔을 찾아 하룻밤 머물며 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호텔마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그랜드힐튼호텔의 패키지(표)가 다양하다.

그랜드힐튼호텔은 '드라마''릴랙스''쿨''럭셔리''서머 스쿨' 등 5가지 에피소드를 담은 '2007 서머 패키지'와 아파트형 레지던스인 '그랜드 스위트'에 머무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다면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2인 조식,마스크 팩 2개가 제공되는 '드라마'를,여성끼리 또는 커플이 시원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라 끄리닉 드 파리'에서의 얼굴 마사지 케어가 포함된 '쿨' 패키지가 좋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려면 호텔 귀빈층인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객실 숙박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의 아침식사 등이 포함된 '릴랙스' 또는 릴랙스 패키지에 뷔페 레스토랑 저녁 바비큐까지 포함한 최고급 '럭셔리' 패키지가 어울린다.

호텔에 관심이 많은 '예비 호텔리어'라면 호텔 투숙은 물론 호텔 객실과 키친,레스토랑 등을 견학하고 총지배인과의 만남도 준비돼 있는 '썸머 스쿨'을 추천한다.

'패밀리 패키지'에는 요일별로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테이블 에티켓,쿠킹 클래스 등을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패밀리 패키지와 릴랙스,쿨,럭셔리 패키지에 한해 '모뉴멘트 스튜디오' 가족 사진 촬영권 및 액자(30만원 상당)를 선착순 제공한다.

(02)2287-8400,www.grandhilton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