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현영의 란제리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6일 현영의 란제리 '비바첼라(VIVACELLA)' 런칭을 기념해 밤 10시 30분부터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런칭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는 현영이 출연해 브랜드 소개와 함께 여름철 맵시있는 속옷 코디법 등을 공개한다.

또한 이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현영의 래빗핑거(The Rabbit Finger) 다이어트 DVD'를 런칭 기념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바첼라'는 3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로맨틱 섹시'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편안한 착용감과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실루엣에 초점을 맞춘 패션 란제리다.

특히 프랑스산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한국인의 체형을 보정해 줄 수 있는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과 실용성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켰다.

97년 슈퍼모델 출신인 현영은 S라인 건강미인으로 모델, MC, 배우, 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벌여 왔으며,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그녀는 '비바첼라'의 브랜드 컨셉 기획 과정에서부터 디자인, 소재 선택, 상품 구성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현영은 "해외에 나갈 기회가 있을 때마다 독특한 디자인의 란제리를 수집해 왔다"며 "섹시하면서도 입기 편한 란제리가 나왔으면 하는 소원을 스스로 풀게 됐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