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사마'가 이슈가 된 까닭은?

권상우.김하늘 주연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2'의 포스터가 12일 소개됐다.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Ⅱ'(감독 김호정 지길웅/ 주연 이청아 박기웅) 포스터에서는 박기웅과 이청아가 각각 코믹스런 모습으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황은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일본에서 건너온 준꼬(이청아 분)와 마음에 안내키는 억지 한글 과외를 시작하게된 닭대가리 종만(박기웅 분)의 한판 대결이 펼쳐지는 내용이다.

욕만 콕 찍어 가르쳐서 일명 '욕사마'로 불리는 종만에게 전수받은 엉뚱한 국어과외로 인해 상냥하게 웃으며 "눈깔아 XX들아~"를 외치는 우스꽝스러운 상황이 연출되기도 한다.

두 사람의 극중 캐릭터를 코믹하게 담아낸 2차 포스터는 이들이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상상초월의 코믹 과외대결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과 조한선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숱한 여성들의 질투속에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청아는 이번 영화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버라이어티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한다.

참신한 기획력과 코미디의 결합으로 약 500만 관객을 동원했던 ‘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이어 2007년 가장 신선하고 유쾌한 코미디로 기대되는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Ⅱ’는 오는 4월 19일 개봉한다.

[ 한경닷컴 뉴스팀 ]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