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Ⅲ(MBC 오후 6시50분)=매번 말만 앞세우던 하하는 결국 층 장에서 밀려난다.

그 후임으로 혜빈이 뽑히자 하하는 배신감을 느낀다.

그동안 기숙사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 왔던 게 너무나 억울한 하하는 아이들에게 복수를 하리라 결심한다.

한편 민용이 때문에 힘들어하던 다빈은 마음을 추스르기 위해 잠시 기숙사를 떠나 있기로 한다.

그런데 엉겁결에 효진에게 쫓기던 하하와 합류하게 된다.

다빈은 그만 하하의 복수극에 휘말리게 된다.

□인생대역전(SBS 오후 7시5분)=6백개의 체인점과 폐점률 0%를 자랑하며 한국 우수 치킨 프랜차이즈점으로 선정된 교촌 치킨 권원강 사장을 만나본다.

사업에 실패했던 그는 인도네시아에 돈을 벌러 갔다가 갑상선질환이라는 병만 얻어서 돌아온다.

진통제를 먹으며 4년만에 개인택시를 마련했지만 역시 돈이 되는 건 사업이라는 생각에 택시를 팔고 조그만 치킨집을 마련한다.

그는 어렸을 때 맛보았던 간장양념 치킨맛에 착안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간장소스 개발에 나선다.

□노란 손수건(KBS1 오후 8시25분)=상민은 민주에게 결혼을 다시 생각하자고 냉정하게 말해 민주를 당황하게 한다.

민주는 상민의 빈 공간을 절실하게 느끼며 자신이 얼마나 상민을 사랑하고 있는지 깨닫게 된다.

민주는 상민에게 용서를 구하지만 상민은 여전히 차갑기만 하고 민주의 인내심도 점점 한계에 다다른다.

한편 외조모는 자영에게 애비 없이 자라야 하는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아이를 지우자고 애원한다.

이때 방문이 열리며 태영이 들어선다.

□발견천하 유레카(KBS2 오후 7시)=키가 작은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키높이 구두의 발명가는 누구인지 알아본다.

이 구두는 TV·인터넷 홈쇼핑을 통해 엄청나게 팔렸다고 한다.

성공 뒤에 숨겨진 눈물어린 발명 에피소드의 현장을 이창명이 찾아간다.

올 봄 여자들의 입술을 더욱 화사하게 빛내줄 립스틱의 역사 속으로 '추적맨' 김학도가 떠난다.

립스틱으로 알아보는 족집게 심리 테스트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올 봄 립스틱 유행경향도 알아본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