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SBS 오후 9시55분)=7년의 실형을 선고받고 6년째 복역 중인 인하는 다른 교도소로 이감된다.

새로운 교도소로 들어간 인하는 방장인 종구의 보호를 받으며 새로운 생활에 적응해 간다.

어느 날 수연의 꿈을 꾼 인하는 잠을 못 이루고 늦은 밤 몰래 방을 빠져나가는 종구를 발견한다.

한편 정원은 인하에 대한 죄책감에 시달리며 방탕한 생활을 한다.

라스베이거스 도박장에서 카드게임을 하던 정원은 도박장 딜러로 일하고 있는 진희와 마주친다.

□장희빈(KBS2 오후 9시55분)=6년 만에 옥정은 재입궁한다.

숙종은 남인들이 주장하는 북방정책에 신경을 쓰며 서인 세력을 견제한다.

옥정과 숙종이 그동안의 회한을 나누는 자리에서 옥정이 숙종에게 취선당에서 전하를 모시고 싶다고 청하자 숙종은 흔쾌히 허락한다.

한편 취선당 문제로 서인들이 상소를 올리자 분노한 숙종은 도승지를 투옥한다.

이 일이 크게 확대되자 인현은 옥정을 불러 문제를 수습하려고 한다.

그러나 옥정은 전하가 납실거라며 거부한다.

□수요기획(KBS1 밤 12시)=모든 인간이 더불어 행복하게 살기 위해 설립된 공동체가 있다.

지난 68년 세계 1백24개국의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실험 공동체 오로빌.1백년 후를 목표로 인구 5만 명이 살 수 있는 유토피아적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사막에 터를 닦아왔다.

그곳에서 36개국 1천6백여명의 사람들이 세대를 넘어선 실험을 계속하고 있다.

가장 인간적인 공동체로 선정된 행복한 도시 오로빌의 실험이 성공할 수 있을지 알아본다.

□와 e멋진 세상(MBC 오후 7시20분)=뉴욕에서 특별한 전시회가 열렸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이 전시회는 참치 복숭아 꽁치 등의 음식물이 든 캔 쌓기 행사다.

이 전시회는 세계 식량난의 실상을 제대로 알리기 위해 시작됐다.

입장료는 음식물 캔을 기부하면 된다.

그리스에서는 매년 1월8일이면 순산의 여신 '마그나 마테르'를 기리는 축제가 열린다.

1920년부터 개최된 이 축제는 출산을 앞둔 여자가 있을 때마다 순산을 기원하며 가졌던 모임에서 발전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