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KBS2 오후 9시55분)=현필은 영태에게 자신을 확인시키기 위해 예전에 있었던 일을 얘기하지만 영태는 다른 사람의 얘기처럼 듣고만 있다.

영태가 진짜로 자신을 몰라보는 것 같아 현필은 할 수 없이 돌아선다.

나영이 현필에게서 반지를 받았다는 것을 들은 송씨와 상희는 나영의 결혼을 기정사실화한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나영 또한 현필의 청혼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한편 현필은 마지막 수단으로 현자를 찾아간다.

현자는 올 것이 왔다는 표정으로 현필을 만난다.

□TV특종 놀라운 세상(MBC 오후 7시20분)=13년 동안 하루도 빠짐 없이 볼링을 친 사나이가 있다.

볼링 마니아들도 일생에 단 한번 꿈꾸는 퍼펙트 게임을 무려 99회나 성공시켰다.

이제 그는 스트라이크쯤은 눈감고도 할 정도라고 한다.

이런 그가 퍼펙트 게임 1백회에 도전했다.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를 지켜본다.

오랫동안 사용해서 찌그러지고 때묻은 냄비들도 이봉수씨의 손만 거치면 예술품이 된다.

'휴먼 탐구 기인'에서 냄비 공예가 이씨를 만나본다.

□지구본색(SBS 오후 7시5분)=세상에서 가장 키 차이가 많이 나는 부부가 있다.

헝가리에 사는 로란드와 농구선수 출신 아내 아그네쉬가 그 주인공이다.

1백57㎝의 로란드에게는 사랑스런 키다리 아내 아그네쉬가 있다.

그들의 키 차이는 55㎝나 되지만 예쁜 9살짜리 딸을 두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

이들은 동네사람들 창피하다는 부모의 반대를 무릅 쓰고 9년 전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됐는지 아그네쉬와 로란드의 결혼이야기를 들어본다.

□황금마차(MBC 오전 9시)=유정은 태호와 순정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놀란다.

순정은 태호에게 자신을 납치했던 이유를 묻지만 태호는 사람을 착각했다고 말한다.

순정이 눈물을 흘리자 태호는 자신은 두리의 아빠가 아니라며 유정에게 직접 물어보라고 한다.

유정은 태호에게 한석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며 이제 그만 자신을 떠나라고 부탁한다.

유정은 순정에게 태호를 만난 이유를 다그치고 순정은 한석이 태호와 유정이 함께 있는 것을 목격했다는 사실을 말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