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MBC 오후 9시55분)=요정을 찾아간 동민은 윤보살이 태연스럽게 김철중과 김도준 의원이 서로 아는 사이임을 인정하자 당황한다.

그러나 곧 윤보살이 리멤버 사건과 관련돼 있음을 눈치챈다.

동민이 철중에게 태수의 죽음에 대해 묻자 철중은 당황한다.

이를 본 동민은 태수의 죽음이 단순한 사고는 아니라고 직감한다.

국세청의 조사가 시작되면서 태신그룹은 위기에 처한다.

법원 집행관에 의해 지은의 집은 압류 당한다. 현우는 지은에게 아파트 계약서를 건넨다.

□별난 행운 인생 대역전(SBS 오후 7시5분)=쥐포 즉석구이 기계를 파는 라미상사의 신효근 사장을 만난다.

아버지가 사기를 당해 쥐포공장이 부도가 나자 돈을 보고 결혼한 부인은 이혼을 요구했다.

그는 부도액 1천만원을 못 갚아 수감생활을 한 후 이런저런 장사를 시작하지만 또 다시 사기를 당했다.

자신이 쥐포와 관련된 일을 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 신 사장은 결국 시장으로 돌아왔다.

IMF때 백화점 연쇄 부도로 위기를 맞이하지만 구이 기계를 개발해 역전에 성공했다.

□동물원 사람들(KBS2 오후 7시45분)=세은의 신용카드 낭비가 심해지자 대식은 세은에게 사표를 받고 신용카드도 함께 압수한다.

카드가 없어 불편한 세은은 두길에게 카드를 빼오라고 부탁하려 한다.

부탁하기 위해 머뭇거리는 세은의 모습을 본 두길은 그녀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하려는 것으로 착각한다.

한편 종수가 새로 생긴 강아지를 자랑하자 미나는 훈련소로 보낸 뭉치가 그리워지기 시작한다.

미나는 한길을 졸라 뭉치를 데려 오자고 말한다.

□수요예술무대(MBC 밤 12시25분)='예술무대와 친구들'에서는 자기만의 음악세계를 지닌 색깔 있는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국내 음악인들은 물론이고 내한할 때마다 잊지 않고 찾아준 해외 유명 뮤지션까지 초대한다.

색소포니스트 케니 G,월드뮤직의 여왕 세자리아 에보라,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을 비롯 박정현,박효신,체리 필터,크라잉넛,레이지본,자우림 등이 출연한다.

'수요예술무대'를 지금까지 지켜온 MC 김광민 이현우 김윤아가 공동 진행을 맡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