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있는 밤(KBS2 오후 11시)=이번 주 투어토크 "떠나자"에선 임창정의 고향집을 공개한다.

어머님이 손수 해주신 밥을 먹으며 임창정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유클럽"에선 이의정,홍록기,안계범,자두 등 연예계 멋쟁이들이 모여 올 여름 유행패션을 알아본다.

MC들의 콤플렉스 체형 보완법을 살펴보고 "이의정이 상가집에서 외국인으로 오해받은 사건" "홍록기가 한여름에 롱코트를 입을 수밖에 없었던 까닭"등도 들어본다.


<>여인천하(SBS 오후 9시55분)=윤비의 회임 소식에 위험을 느낀 김안로는 윤비가 대군을 낳는 것을 막기 위해 고심한다.

희빈 홍씨도 몸종 향이에게 궐밖에 나가 아기 지우는 처방전을 알아오라고 명한다.

윤비의 회임을 경하하는 의미로 별시 시행을 선포한 중종은 윤원형에게 급제하라는 덕담을 건넨다.

하지만 윤원형은 김안로가 권력을 남용해 붕당을 짓고 있다며 중종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다.


<>연인들(MBC 오후 11시5분)=동거를 시작한 선균과 호경의 사랑표현 때문에 주변사람들은 눈살을 찌푸린다.

특히 처음부터 둘의 동거를 못 마땅하게 생각했던 윤성은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은 그들의 스킨십을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집을 나간다.

잠시 국진의 집에 들어와 살게된 윤성은 국진과 동거 아닌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동거의 재미에 푹 빠진 윤성은 자신이 비난했던 선균과 호경의 엽기적인 행동까지 그대로 따라하는데...


<>최고의 요리비결(EBS 오전 9시30분)="최덕순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밀리레스토랑 인기요리" 첫시간.

"케이준치킨샐러드"와 "브로콜리치즈 스프"를 만들어 본다.

패밀리레스토랑 최고 인기메뉴 케이준치킨샐러드는 바삭하고 매콤하게 튀긴 닭고기에 핫베이컨드레싱을 곁들여 먹는다.

브로콜리치즈스프는 닭육수에 브로콜리를 충분히 삶아내 깊은 맛을 낸다.

밀가루는 충분히 볶아야 냄새가 나지 않고 수프의 농도가 짙어지지 않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