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네 집(MBC 오후 7시55분)=영욱은 헤어지자며 태주와 다투고 속상한 마음에 술에 취해 업혀 들어온다.

흥남은 영욱의 차를 세차하다 시트 사이에서 태주의 사진이 붙은 공사장 출입증을 발견한다.

흥남에게 출입증을 받은 태주의 동생 태희는 그 사실을 엄마한테 이야기한다.

한편 영욱은 부모의 권유로 선을 보러 나간다.

□그것이 알고싶다(SBS 오후 10시50분)=''인간은 달에 가지 않았나-달 착륙 조작설과 그 진실''.달착륙 조작설은 달착륙 이후 30여년 간 꾸준히 제기돼왔던 문제다.

지난 3월 미국의 한 TV 다큐멘터리에서 이 문제를 다루면서 다시 새롭게 부각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네티즌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토요일은 즐거워(SBS 오후 6시)=첫회.20대와 40대의 불꽃튀는 대결 ''24공감''.20대팀엔 핑클 싸이 김경식 김진수 등이,40대팀엔 신문선 김미화 홍진희 방은희 등이 출연해 새롭게 떠오르는 문화의 화두 ''복고''를 주제로 다양한 대결을 벌인다.

대만의 배우 유키를 초대해 인사동 찜질방 동대문시장 등을 찾아가본다.

□태조 왕건(KBS1 오후 9시45분)=나주에서 철원으로 소환을 명받은 왕건.그를 따르던 많은 이들이 명령에 따르지 말라고 하지만 왕건은 형미대사,능산장군과 함께 담담히 철원으로 향한다.

궁예는 왕건이 철원으로 오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국문을 열도록 한다.

한편 연화는 자신에게 다가오는 죽음을 의연하게 받아들인다.

□이소라의 프로포즈(KBS2 밤 12시45분)=''영원한 오빠'' 이문세가 출연해 공연장에서나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보여준다.

최근 다이어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의 숨은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본다.

또 라이브 무대에서 각광받아온 록발라드 가수 최재훈이 특유의 가창력을 선보인다.

□효도우미 0700(EBS 오후 5시20분)=어린이날을 맞이해 소년소녀 가장 이야기를 방송한다.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그리고 엄마와 살고 있는 희진이(9).

희진이네 식구 중 희진이만 문밖출입이 가능하다.

외할아버지는 중풍으로 누워계시고 외할머니와 엄마는 뇌수축증이란 불치병을 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