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X 영화 채널(movie.dreamx.net)=뒷말이 무성했던 제38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의 수상작을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촬영상 조명상 편집상 특수효과상 등 4개 부문 수상작인 "리베라메"와 감독상과 여우주상 심사위원특별상 조연여우상 등 4개 부문 수상작인 "하루"를 비롯,"번지점프를 하다""비천무"등을 만날 수 있다.

<>와조아(www.wajoa.co.kr)=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다.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지금이라도 어릴적 추억의 만화를 감상하며 잠시나마 다정한 부모의 모습으로 변신해보자.

"뽀빠이""꼬마자동차 붕붕""슈퍼그랑죠" "소닉 대 로봇소닉" 등 인기 만화영화를 볼 수 있다.

"동화조아"코너에선 구연동화를 만날 수 있고 "배우면서"에선 만화영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론프로(loanpro.co.kr)=아직도 은행 문턱이 높아만 보이나요?.

일일이 찾아 가야하는 시간도,준비해야 하는 서류도 불편하다면 이제 안방에서 대출 조건도 입맛에 따라 골라 보자.

대출 진행 상황과 대출 상품 정보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

역경매방식의 대출 신청이 가능해 최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하선정 요리세상(www.hascook.com)=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하선정 요리학원"의 실기 요리를 인터넷으로 가르쳐 주는 사이트.

MC 정은아와 함께 하선정 요리학원의 박희지 원장이 직접 요리별로 과정을 하나하나 설명해준다.

<>한국청소년상담원(www.kyci.or.kr)=전문 선생님과의 직접 대화나 e메일,채팅,영상상담 등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문상담 사이트.

그동안 상담사례를 모아놓은 상담사례집은 고민을 쉽게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