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논스톱(MBC 오후 7시)=자신의 시험은 뒷전이고 다빈에게만 정성을 쏟는 영준.

인성은 그런 영준의 모습이 안타깝지만 그저 지켜볼 수밖에 없다.

한편 동근이와 제니는 친구들이 공부를 못한다고 놀리자 자존심이 상한다.

화가 난 동근이와 제니는 중간고사를 앞두고 이번만은 우리의 힘으로 열심히 공부하겠다며 의지를 불태우는데….

□엑스트라(SBS 오후 10시55분)=엑스트라 배우 박봉수와 김왕기.

그들은 힘들게 배역을 얻어 실전연습까지 완벽하게 마쳐도 카메라 앞에 서면 NG를 연발한다.

매번 반복되는 실수 때문에 감독의 호된 꾸지람을 듣지만 그래도 그들은 영화배우의 꿈을 버리지 않는다.

간신히 단역 검사와 수사관 역을 맡게 된 봉수와 왕기는 술집에서 검사와 수사관 행세를 한다.

뜻밖에도 악의 없는 이들의 장난이 먹혀들어 모두 속아 넘어간다.

□굿모닝 실버(EBS 오전 6시30분)=사회적 명예와 고정관념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웨이터 일을 시작한 삼미그룹 전 부회장 서상록(65)씨를 만나본다.

그는 웨이터 일을 하면서 광고와 TV프로그램에까지 출연하는 등 나이를 잊고 살아간다.

그가 일하는 프랑스 식당을 찾아가 진정한 웨이터가 되기 위한 그의 노력을 엿본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이벤트 회사를 경영하는 동호는 인터넷 동호회 활동을 위해 밤마다 채팅을 한다.

동호는 그저 재미 삼아 하는 것이라고 말하지만 아내인 은영은 믿을 수 없다.

남편을 다른 여자의 유혹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은영은 갖은 노력을 시작한다.

키스를 꼭 해야 출근을 할 수 있게 하고 회사에 갈 때 옷은 나이 들어 보이게 입히고 휴대폰 발신번호와 메일 내용 검사까지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