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극장(MBC 오후 9시55분)=약혼녀인 미란과 함께 여행을 다녀온 불어교사 현세는 놀라운 소식을 접한다.

미란이 담임을 맡고 있는 반의 학생인 수정이 14층 아파트에서 투신 자살을 했다는 것.

이와 함께 현세를 궁지로 모는 물증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기 시작한다.

결정적으로 미란의 일기장에는 현세의 약혼식 날 수정이 현세에게 성희롱을 당했다는 내용이 들어있는데….

□퍼펙트 머더(SBS 오후 10시55분)=실력있는 사업가 스티븐(마이클 더글러스)은 아름답고 지적인 아내 에밀리(기네스 팰트로)를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한다.

하지만 정작 에밀리는 남편과의 결혼생활이 권태롭기만 하다.

그러던 중 가난하지만 재능있는 화가 데이빗을 만나게 되고 깊은 관계에 빠진다.

이들의 밀애가 깊어지면서 스티븐은 아내의 변화를 눈치채는데….

□VJ 특공대(KBS2 오후 9시50분)=지난 8일 보름을 맞이해 전국의 무속인들이 각 국립공원에 몰려들었다.

제수용품으로 쓰고 버린 돼지머리,소머리는 계곡에 가라앉아 물을 흐리고 있다.

그 양도 무시 못할 정도다.

게다가 지리산 국립 공원에서는 무속인들이 밤낮으로 징 꽹과리 등을 두들긴다.

인근 주민들의 민원이 끊이지 않자 군대 경찰 국립공원 사무소가 합동 단속에 돌입한다.

□20세기 인류대모험(EBS 오후 8시55분)=''목숨을 건 자동차 여행''

20세기 초 자동차로 세계를 여행했던 사람들의 모험을 다룬 다큐멘터리.

최초의 상업용 자동차였던 ''파텐트 모트르바겐''이 등장할 당시만 해도 자동차는 구경거리에 불과했다.

하지만 1,2차 세계 대전을 거치면서 자동차는 훨씬 견고하고 튼튼해진다.

파리 다카르 랠리 등을 통해 자동차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