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야 누나야(MBC 오후 7시55분)=학수는 여경에게 수철을 잊고 정옥과 미국에 가서 마음을 정리하고 돌아오라고 한다.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끄덕이는 여경.

여경은 수철에게 만나자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다.

한편 행자는 술에 취해 수철을 깡패들에게 넘겼다는 이야기를 찬미에게 하는데?.


□그것이 알고싶다(SBS 오후 10시50분)=''토요일 밤의 미스터리,미 군무원 박춘희씨의 죽음''.

지난해 8월 5일 토요일 밤 9시께.

미국 버지니아 주를 달리던 택시에서 한 여인이 떨어져 죽은 사건이 발생했다.

미군부대 군무원인 한국인 박춘희(36)씨.

미국 경찰은 그녀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본다.


□박상원의 아름다운 TV-얼굴(MBC 오전 10시40분)=젝스키스의 멤버로 활동하던 은지원을 ''로드인터뷰''를 통해 만나본다.

이제는 솔로가수로 다시 태어난 은지원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살펴본다.

또 미국 현지에서 드라마 ''호텔리어''를 촬영했던 송윤아의 셀프카메라 제2탄이 방송된다.


□태조 왕건(KBS1 오후 9시45분)=궁예는 연화와 별 탈 없이 하룻밤을 보내지만 그렇다고 그녀에 대한 의심이 풀린 것은 아니다.

다시 한번 가슴을 부여잡으며 통증을 호소하던 궁예는 급기야 왕건에게 내렸던 법봉을 회수한다.

또 연금돼 있던 강장자를 다시 불러들여 감옥에 가둔다.


□이소라의 프로포즈(KBS2 밤 12시35분)=조성모,H.O.T 등 많은 유명 가수들의 앨범 사진을 찍어 작년 한해 1천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사진가 조세현을 만난다.

최근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이미연도 출연한다.

또 만능엔터테이너로 잘 알려진 주영훈과 함께 요즘 가요계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미국에 유학했던 양파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도 볼 수 있다.


□하나뿐인 지구(EBS 오후 6시50분)=유럽 전역을 들끓게 한 ''광우병''.이를 둘러싼 논란과 예방책을 집중진단해 본다.

광우병은 스크래피 병에 걸린 양의 조직을 소의 사료로 사용해서 발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잠복기가 최고 20년이나 되기 때문에 아직 정확한 연구결과조차 없는 상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