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니코(SBS 오후 10시55분)=일본으로 건너가 무술 공부를 하던 이탈리아 출신 리코는 CIA 요원으로 월남전에 참전한다.

리코는 원주민을 너무 잔혹하게 다루는 CIA 요원의 행동에 반발해 미국에 가서 형사가 된다.

어느 날 대규모 마약밀매에 관한 정보를 입수하고 범인들을 체포한다.

마약 밀매범이 CIA와 연관됐음을 눈치를 챈 니코는 이들에 대한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한다.

□베스트극장(MBC 오후 9시55분)=여자 치과의사 명진의 차와 3류 여가수 하연의 차가 충돌한다.

카센터로 향한 두 사람.

그때 갑자기 하연에게 동생 미연의 산통이 심하다는 전화가 오고 하연은 명진의 차를 훔쳐 타고 달아난다.

명진은 하연의 뒤를 쫓다 그만 시궁창에 빠지고 만다.

명진은 갈아입을 옷을 찾던 중 남겨진 하연의 차속에서 밤무대 의상과 하연의 주소를 발견하는데….

□VJ 특공대(KBS2 오후 9시50분)=충남 홍성군 홍성읍 문당리.

온 마을 주민이 한푼 두푼 모아 손수 지은 황토벽돌집에서 할머니들 한글학교가 열렸다.

팔십 평생 처음 불려보는 이름 석자에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할머니들.

그러다가도 반장 할머니의 ''차렷,경례'' 소리가 들리면 교실은 조용해진다.

하지만 얼마 안가 교실안은 수다로 시끌벅적해진다.

며느리가 사준 분홍필통,손자 손녀의 과외공부,화장실에 붙여놓은 커닝 페이퍼 등 문당리의 한글공부 진풍경을 살펴본다.

□삼색토크,여자(EBS 오후 9시)=지위와 장소를 막론하고 행해지는 성폭력.

여성들이 상담하는 성폭력 유형 가운데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성희롱이다.

사회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성희롱의 유형과 성희롱에 대한 남성들의 이야기를 거리 인터뷰를 통해 들어본다.

''여자,그녀가 아름답다'' 코너에선 성폭력 검거왕 윤화자 경사가 출연,성폭력범 검거에 얽힌 이야기와 성폭력에 대한 의견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