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날들(SBS 오후 9시55분)=첫회.

1975년 12월31일,영준(하재영)의 음반사 소속 가수가 올해의 가수왕이 될 것이라는 모든 사람들의 예상을 깨고 성춘(이정길)의 음반사 소속 가수가 가수왕을 차지한다.

성춘의 계략에 의해 가수왕 자리가 바뀐 것.

모든 것을 잃게 된 영준은 성춘의 사무실을 찾아가 몸싸움을 벌이는 와중에 머리를 잘못 맞아 그자리에서 죽고 만다.

□최완수의 우리미술 바로보기(EBS 오후 9시20분)=''종, 천상의 소리를 위하여''

국내에 현존하는 종 가운데 가장 오래된 국보 36호 상원사 동종에 대해 알아본다.

상원사 동종이 만들어진 시기는 신라 성덕왕 24년.

이 시기는 화엄종을 고유이념으로 삼았던 통일신라의 황금기였다.

소리가 상하 운동을 하게되는 과학적인 설계로 만들어졌다는 상원사 동종을 통해 우리나라 종의 기원을 살펴본다.

□멋진 친구들(KBS2 오후 9시15분)=화상채팅으로 알게 된 남자를 만나러 약속장소에 나간 유진.

학벌과 집안이 좋은 것은 물론 능력까지 뛰어난 남자에게 호감을 느낀다.

유진이 괜찮은 남자와 만나고 다닌다는 걸 알게된 주변 사람들은 그날부터 그 남자의 뒷조사를 하기 시작한다.

□와! e 멋진 세상(MBC 오후 7시25분)=올들어 일본 도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미용실.

미장원 의자에 앉기만 하면 몸부림치고 울던 아이들도 이 곳에 오면 곧 얌전해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실내장식 등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함을 주기 때문이다.

게다가 기념사진도 찍어 주고 아이의 잘린 머리카락을 기념품으로 만들어주기도 한다.

조만간 한국 상륙까지 기다리는 이 미용실의 신기법을 미리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