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데쓰(SBS 오후 10시55분)=소방관으로 근무하던 대런 매코드는 대형 화재사건에서 어린 소녀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소녀는 끝내 품안에서 숨지고 만다.

이 사건 이후 대런은 자책감으로 소방관을 그만두고 하키경기장의 화재감시원으로 일하게 된다.

그가 아들과 딸을 데리고 하키경기장에 간 날, 테러리스트들이 결승전을 참관하기 위해 온 부통령과 귀빈들을 인질로 잡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뉴 논스톱(MBC 오후 7시)=자신의 얼굴이 너무 동그랗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은 영준은 얼굴을 감추는 등 슬럼프에 빠진다.

동근은 동아리에 신입생 여자애들이 들어오자 재은을 슬슬 무시한다.

화가 난 재은은 보란 듯이 남자 후배들에게 잘해주고 그 모습에 신입생 준형은 재은에게 반해버린다.

이후 재은과 동근은 후배들에게 곤욕을 치르기 시작하는데….

□혼자 떠나는 세계여행(EBS 오후 9시55분)=전체 면적이 1천7백만㎢가 넘는 세계 최대의 나라 러시아.

공산주의정권 통치하의 70여년 동안엔 여행객들이 자유로이 드나들 수 없었지만 공산정권 몰락 후 차츰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궁전과 성당,붉은광장,근위병들의 교대식 등을 돌아보고 독특한 기념품들을 소개한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중매로 만나 서너달 만에 결혼식을 올린 선우와 희영.

첫날밤 기념으로 비디오를 찍자는 선우를 희영은 변태로 몰아세운다.

결혼만 하면 자유로운 성생활을 즐길 수 있으리라고 기대한 선우는 예기치 못한 희영의 과민반응에 일단 한 발 물러난다.

본격적인 결혼생활이 시작되자 선우는 자신의 의지대로 부부관계를 밀어붙이고 희영의 고민은 쌓여만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