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친구(MBC 오후 10시55분)=웅인은 여자친구 민희의 간청으로 대학졸업 의상 발표회에 속옷 모델로 다훈과 함께 나가기로 한다.

발표회 전날 민희의 자취집에서 그녀가 디자인한 속옷을 입고 사전 점검을 하던 웅인과 민희는 자연스레 뜨거운 분위기에 휩싸인다.

두 사람이 키스하려는 순간 친구 선영이 들이닥친다.

□아는 것이 힘이다(SBS 오후 7시10분)=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요리중 하나인 거위간 요리 푸아그라를 소개한다.

네로 황제가 즐겨먹었다는 푸아그라의 진미를 맛보기 위해 이탈리아를 직접 찾았다.

또 닭간 요리부터 빵에 발라먹는 간 통조림까지 이탈리아의 기상천외한 간요리들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간에 얽힌 속설 등을 알아보고 간을 건강하게 지키는 비법들을 공개한다.

□과학다큐멘터리(EBS 오후 9시55분)=''지옥의 문,화산과 지진'' 서기 79년 이탈리아 로마의 평화로운 도시 폼페이는 갑자기 폭발한 화산에 휩싸인 채 사라졌다.

그로부터 거의 2천년이 지나 카리브해의 작은 섬 몬트세라트에 사는 사람들이 비슷한 재난을 당했다.

우리 조상들이 지옥에 이르는 문이라 두려워했던 화산과 지진.역사적 재난사례들을 살펴보고 자연재해를 통제하기 위한 각국의 노력을 알아본다.

□귀여운 여인(KBS2 오후 9시50분)=기획이사로 회사에 복귀한 준휘는 수리에게 다시 한번 청혼한다.

그러나 의식을 회복한 김 회장은 공식적인 후계자수업과 독고진과의 결혼을 종용한다.

예전과는 다른 책무를 절감하는 준휘는 회사와 아버지 그리고 수리 사이에서 방황한다.

신문에 독고진과 준휘의 약혼사실이 공표되고 이를 확인한 수리는 준휘의 진심을 오해한다.

결국 준휘는 독고진과의 약혼을 받아들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