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SBS 오후 9시55분) =모두 퇴근하고 사무실에는 용녀와 순대만 남는다.

용녀가 순대에게 저녁을 함께 먹자고 제안하자 순대는 못 이기는 척하면서 용녀를 근사한 일식집으로 안내한다.

순대를 형이라고 부르며 옛 추억을 상기하던 용녀는 어느새 잠이 들고 순대는 용녀를 호텔까지 데려다주는데?.

□한민족 리포트 (KBS1 밤 12시20분) =중국 길림성 연변대학 복지병원에서 흉부외과 의사로 활동하고 있는 노중기씨.

그는 중국의 변두리에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고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중국인들과 조선족들을 위해 병원을 세웠다.

그리고 지난 96년부터 현재까지 1백21명의 심장병 환자를 치료했다.

연변대학 복지병원의 한국인들을 만나본다.

□성탄특집 21세기 위원회 (MBC 오후 7시25분) =깜찍한 네 명의 요정 핑클과 돌아온 개구쟁이 구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적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산타 복장이 어울릴 것 같은 사람,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 등 ''각 분야 베스트5''를 선정하고 크리스마스 특집 앙케트 토크를 벌인다.

촛불을 남자는 콧바람으로, 여자는 온몸으로 끄는 대결을 펼친다.

□성탄특집 가족환상곡 (KBS2 오후 7시) =아빠에 관련된 네가지 퀴즈를 풀고 그에 해당하는 비밀번호를 맞히면 장학금이 주어지는 성탄특집 코너 ''아빠의 비밀번호''를 마련했다.

놀이동산 회전목마에서 진행되는 산타 아빠를 찾아라,아빠의 신체부위 찾기,아빠의 십팔번 등의 퀴즈를 통해 아버지와 자녀, 그리고 부부간의 애정지수를 확인하고 가족간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다지는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