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세상속으로(KBS1 오후 7시35분)=겨울은 야생동물에 수난의 계절이다.

한국동물구조협의회의 야생동물 불법거래 실태조사결과 전국의 밀렵꾼은 2만여명.

이들은 추운 겨울 부족한 먹이를 찾아 헤매는 동물의 습성을 이용해 덫으로 야생동물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이런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전라북도 산야를 밤낮으로 누비며 감시활동을 벌이고 있는 남형우씨를 만나 그의 야생동물 사랑이야기를 듣는다.

□전통체험 뿌리깊은 나무(KBS2 밤 12시20분)=김장철을 맞아 전통체험단이 김장담그기에 도전한다.

전통체험단이 찾은 곳은 전수자 곽은주씨의 친정집인 전남 보성.

친정어머니 방경옥씨가 농사 지은 배추 무를 직접 뽑고 김장의 전 과정을 체험한다.

또 전북 부안의 곰소젓갈시장을 방문해 좋은 젓갈 고르는 방법을 알아본다.

□100분 토론(MBC 오후 11시10분)=국민의 정부 3년,여전히 총재1인 지배체제와 지역주의가 당내 민주화의 최대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민주당내 가신정치의 폐해가 집중적으로 도마위에 올랐다.

양당의 중진정치인들을 초청,21세기 새로운 지도자의 리더십과 정치민주화의 해법을 찾아본다.

김근태 이부영 의원과 정대화 조기숙 교수가 출연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SBS 오후 7시15분)=서울시 동작구 흑석동에 사는 박미애씨가 키우는 푸들 담비는 밥보다 돈을 더 좋아한다.

돈만 봤다하면 네발로 달려오고 일단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담비.

게다가 1천원짜리 지폐를 물고 있다가도 1만원짜리를 보면 냉큼 1만원짜리를 주워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