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KBS2 오후 9시50분)=지호는 네 명이 한자리에 모였을 때 관계를 깨끗히 정리하자고 말한다.

지호에게 선이는 태빈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사랑인 줄 알았으나 착각이었다고 말한다.

다음날 선이네 카페를 떠나던 태빈은 자신이 선이를 사랑했음을 깨닫고 다시 차를 돌린다.

한편 만취한 인하는 지호에게 전화를 걸어 선이가 서서히 시력을 잃어가는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털어놓는데….


□EBS 문화센터(EBS 오전 9시)=물지게를 지고 물 길러 가는 소년의 모습을 닥종이인형으로 만들어본다.

철사로 뼈대를 잡고 계속 살을 붙일 필요없이 기본 인형 틀을 이용해 원하는 자세를 잡을 수 있다.

눈 코 입을 붙이고 옷을 입히면 예쁜 닥종이인형이 완성된다.


□21세기 위원회(MBC 오후 7시25분)=올 한햇동안 대중들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화제의 사건·사고 1백가지를 소개한다.

또 인터넷 앙케이트를 통해 올해 최고의 유행어 ''베스트 10''과 화제인물 ''베스트 10''을 알아본다.

김응룡 감독 성대모사,묵찌빠 버전과 삼행시 등 올해 연예계의 가장 큰 유행이 됐던 개인기 열풍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골뱅이(SBS 오후 6시45분)=철이의 오토바이에 머리를 부딪힌 미라는 일시적인 기억상실증에 걸린다.

학교 안을 걷다가 숲 속의 작은 집에 난쟁이가 보인다는 둥 헛소리까지 한다.

또 머리가 아프다며 철이의 품에 안긴다.

이를 지켜본 주희의 질투심은 극에 달한다.

미라가 계속해서 이상한 소리를 하자 화가 난 주희는 미라를 자해공갈단으로까지 몰아붙이는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