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MBC 오후 9시55분)=명애에게 골수를 기증할 생각이 없느냐는 지은의 권유를 단호하게 거절하는 희정.

영민과 헤어졌다는 희정에게 명애는 자신이 둘 사이를 억지로 떼어놓았다며 사과한다.

지은을 부탁한다는 명애앞에서 하염없이 눈물만 흘리는 희정에게 종만은 친딸임을 밝혀야 한다고 하는데….

□수요기획(KBS1 밤 12시)=로비스트 세계의 전모를 밝힌다.

2000년 정치계를 강타한 린다 김 사건은 일반인들에게 로비스트의 존재를 각인시켜줬다.

이런 여파로 최근 모 대학신문사 설문조사에 로비스트가 인기직업 순위 3위에 오르기도 했다.

로비스트의 천국 미국을 통해 그들이 벌이는 활약과 영향력을 살펴본다.

□최완수의 우리미술 바로보기(EBS 오후 9시20분)=1949년 황해도 안악에서 고구려 고분 한 기가 발견됐다.

함께 발견된 묘지명으로 보아 무덤의 주인은 대방 태수를 지내다가 357년에 죽은 동수라는 중국인.

어떤 이유로 중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 먼 이국 고구려 땅에 와서 묻혀있는 것일까.

당시로 거슬러 올라가 한반도와 중국 대륙을 무대로 일어났던 고대사의 파노라마를 찾아가 본다.

□드라마 시티(KBS2 오후 11시)=대학에서 만나 7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 석경과 동민 부부.

동민은 같은 백화점에 근무하는 디스플레이어 주혜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석경은 남편의 외도를 눈치챈다.

주혜를 만난 석경은 자신을 비웃는 그녀의 태도가 당혹스럽다.

석경이 남편에 대한 배신감과 주혜에 대한 복수심으로 힘겹게 살아가는 동안 주혜는 아무 일 없었다는듯 약혼자 은석과 결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