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동화(KBS2 오후 9시50분)=둘 사이를 캐묻는 태석과 유미에게 준서는 먼 사촌지간이라고 얼버무린다.

종철을 피해 도망나온 은서는 갈곳이 마땅치 않자 준서의 작업실로 찾아간다.

한편 은서에 대한 태석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호텔에 다시 근무할 수 있게 하는 등 적극적 애정공세를 펼치는데….

□세친구(MBC 오후 10시55분)=다훈은 출근길에 치킨집 아줌마의 차와 가벼운 접촉사고를 일으킨다.

아줌마가 찾아오자 증거있냐고 시치미를 떼는 다훈.한편 웅인은 아버지로부터 선보라는 전화를 받고 난감해 한다.

문숙은 맘에 안드는 여자가 나오면 자기가 애인인양 나타나겠다고 제안한다.

□도전! 새로운 나(EBS 오후 8시)=무대나 연단에만 서면 떨리고 불안해지는 심리 ''연단 공포증''.입시위주의 교육 때문에 자신의 의견을 남들 앞에서 말할 기회가 없는 요즘 학생들에게 연단공포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연단공포증이 있는 세 명의 학생을 밀착취재해 평소의 언어습관을 진단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한민족 리포트(KBS1 오후 11시30분)=남미 상파울루시 봉헤치로에서 한국식당을 하고 있는 이명종(63)씨.그에게는 밥집 못지 않게 중요한 일이 한가지 있다.

지난 87년 브라질 식당을 운영하던 때 우연히 식당 앞 길거리에 버려진 아이들을 만난 후 상파울루시 외곽에 작은 고아원을 열어 17명의 아이들을 돌봐주고 있다. 브라질 외곽 카자마시에서 그가 꿈꾸는 또 다른 가정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