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SBS 오후 8시50분)=귀진이 신문방송학과에 지원하겠다고 하자 천일은 배신감을 느낀다.

지석으로부터 잘 도착했다는 전화를 받은 귀진은 서울에서 곧 만나자고 말한다.

지석은 귀덕에게도 전화를 하지만 귀덕은 앞으로 전화하지 말라며 매몰차게 끊는다.

병수의 사주를 받은 건달에게 칼에 찔린 영국은 정신이 혼미해지면서도 귀덕을 찾는데….

□미래토크2000(EBS 오후 8시50분)=우리나라는 곡물의 3분의 2이상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세계 3위의 식량 수입국.게다가 최근엔 쌀 수입개방에 의해 쌀 생산기반마저 크게 위협받고 있는 실정이다.

농촌경제는 노동력 부족 수입농산물 개방으로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다.

21세기 우리 농업을 살리기 위한 대안을 모색한다.

□이제는 말할 수 있다(MBC 오후 11시30분)=남북한이 첨예하게 대립할때도 양쪽을 이어주는 특사의 활동은 계속됐다.

지난 91년 남북 쌀 교역과 CNN과 NHK의 평양 입성을 가능하게 했던 인물 박경윤.그리고 93년 순수 우리 자본으로 해외 동포를 위해 건립한 최초의 대학 연변 과기대의 총장 김진경.대북 지원사에 얽힌 그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태조 왕건(KBS1 오후 9시45분)=중원경에 도착한 연화는 잠을 이루지 못한다.

그녀는 밤중에 시녀와 산보를 나섰다 우연히 왕건과 마주친다.

두 사람의 함께 있는 장면이 궁예에 의해 발각되지만 갑자기 나타난 유장자의 기지로 왕건과 연화는 위기를 모면한다.

다시 순행 길에 오른 궁예는 서원경의 호족들과 만나 새로운 제국을 구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