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아무나 하나(MBC 오후 7시55분)=구치소에서 나온 인태에게 희주는 두부를 먹이며 더 이상은 자신의 사랑하는 마음을 이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몰래 눈물을 닦으며 인태는 진심으로 희주의 말을 받아들인다.

한편 형부를 사랑하는 마음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는 수정에게 정임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상기시키는데….

□꼭지(KBS2 오후 7시50분)=명태는 사우디로 떠나기 위한 준비를 서두른다.

늙은 부모를 두고 먼 타국으로 떠나야 한다는 사실이 가슴 아프고 복녀는 또 다시 생이별할 수 없다며 매달린다.

한편 상란과 동철은 테러를 당하고 현태는 동철이 테러를 자행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명태가 송별회를 하고 있을 즈음 상란은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데….

□역사스페셜(KBS1 오후 8시)=청와대 개방에 이어 곧 공개될 사적 149호 칠궁.이 곳엔 숙빈 최씨,영빈 이씨 등 궁녀로 입궁해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왕비들의 신주가 모셔져 있다.

평생을 궁궐 깊숙한 곳에서 보내다가 병들어 죽을 때가 되면 출궁해야 했던 궁녀들.역사의 그늘에 가려져 있었던 궁녀선발과 교육과정 그리고 그들의 말년생활 등을 조명한다.

□그것이 알고싶다(SBS 오후 10시50분)=1984년 한국을 방문해 스푼 구부리기,고장난 시계 움직이기 등 다양한 능력을 선보여 전 국민을 초능력 열기에 휩싸이게 했던 유리 겔러.특별한 초능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풀켄슈타인 부부.이들의 능력은 눈속임에 불과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초능력의 존재 여부에 대해서 알아본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