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특강(MBC 오전 11시5분)=한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한의학과 관련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잘못된 한방 상식을 바로 잡는 시간을 마련한다.

양학과 달리 한의학의 진단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뤄지고 체질에 따라 치료도 달라진다.

각 장기가 음양의 조화를 이루도록 건강 자체를 보충해주는 것이 한방 치료의 근본원리다.


<>시트콤 멋진 친구들(KBS2 오후 8시45분)=오랫만에 맞선을 본 윤해영PD가 맘에 드는 남자를 만났다고 하자 여기저기서 도와주겠다는 손길이 뻗친다.

휘재는 해영에게 연애학 개론을 가르쳐주겠다고 제안하고 해영은 휘재의 말에 따라 한가지씩 연습해 본다.

휘재가 해영에게 알려준대로 경림과 채연은 휘재에게 접근해 보지만 결국 모든 방법은 수포로 돌아간다.


<>순풍 산부인과(SBS 오후 9시15분)=미달이는 요즘 북한말이 유행이라며 어름보송이를 사먹게 돈을 달라고 한다.

용녀는 그 말이 아이스크림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맞혔다고 좋아한다.

유행이라면 무엇이든 따라하는 용녀는 혜교에게 북한말을 더 찾아보라고 한다.

한편 오중은 텔레비전에 출연하고 모두들 오중의 멋진 인터뷰를 축하해준다.

하지만 마지막 평론가의 악평으로 분위기는 금방 어색해지는데...


<>네트워크기획(KBS1 오후 11시30분)=쏟아지는 정보속에서 아이들에게 어떻게 성을 가르칠 것인지 알아본다.

남원의 주생초등학교에서는 신체변화와 이성에 대한 호기심 등 갖가지 문제를 자연스럽게 구성해 "어린이 춘향전"이란 한편의 연극을 완성했다.

이 연극을 통해 올바른 성교육을 위해 학교와 학부모가 어떤 자세로 임해야 하는지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