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나무 사랑걸렸네(KBS1 오후 7시35분)=순옥은 생일날 동네 분들을 모시고 잔치를 벌이는데 실수로 밤골할머니를 초대하지 못한다.

초대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밤골할머니는 자신을 무시해서 생일잔치에 초대하지 않은 거라 오해한다.

밤골할머니는 동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순옥과 문절의 험담을 하고 다니는데...


<>앙코르 자연다큐 페스티벌(EBS 오후8시)=국내 포유류 가운데 유일하게 하늘을 날 수 있는 천연기념물 328호 하늘다람쥐.

사라진 것으로 알려졌던 하늘다람쥐의 생태를 지난 96년 EBS제작진이 1년여의 각고끝에 카메라에 담았다.

2월말에서 3월초에 이루어지는 짝짓기와 새끼들이 독립하는 과정 등 야생 하늘다람쥐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브의 모든 것(MBC 오후 9시55분)=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우진은 화가 나서 영미의 뺨을 때린다.

우진은 영미가 아이를 낙태시켰다는 얘기도 거짓말이었다는 것을 알고서 절망한다.

선미와 우진은 방송 리포팅을 위해 울산에 함께 내려간다.

우진은 영미의 일로 괴로워하다 술에 만취한다.

선미를 보기위해 울산으로 내려간 형철은 호텔 앞에서 술에 취한 우진을 부축하고 있는 선미를 본다.


<>팝콘(SBS 오후 9시55분)=현수는 영훈에게 옮긴 회사에서는 성질 부리지 말라고 당부하지만 떨어져 일하는 게 못내 섭섭하다.

동석은 약혼식 앨범에서 미연을 알아보고는 현수에게 미연이 영훈의 옛 애인이라는 사실을 알려준다.

미연에게 약혼식 앨범을 전하러 간 현수는 영훈과 미연이 만나는 장면을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