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친구들 (KBS2 오후 8시45분)=방송국에서 우연히 종석을 만난 신인 개그맨과 매니저는 그가 PD인줄 알고 잘보이려고 애를 쓴다.

이를 목격한 이희도PD는 종석이 PD를 사칭한다고 혼을 낸다.

이때 종석의 아버지로부터 전화가 온다.

아들 종석이 방송국 PD라고 자랑하고 다닌 아버지가 동네 친구들과 방송국 구경을 온 것.

종석은 방송국에 구경온 아버지와 친구 분들 앞에서 실제 PD행세를 하는데...

<>행진 (SBS 오후 6시45분)=윤경의 학교축제에서는 노예팅이 한창이다.

선배의 권유로 마지못해 사람들앞에 선 윤경.

창환은 자신이 구해주겠다며 큰소리치지만 돈이 부족해 다른 남자에게 윤경을 빼앗긴다.

화가 난 윤경은 절교를 선언하며 일일 파트너와 가버린다.

한편 응원제 초대가수로 방문한 "FLY TO THE SKY"를 만난 은이는 자신보다 2살이나 어린 브라이언에 호감을 느낀다.

<>이브의 모든 것 (MBC 오후 9시55분)=출근길에 형철을 태우고 방송사에 도착한 영미는 눈에 뭐가 들어갔다며 형철을 가까이 다가오게 한다.

이 모습을 본 우진은 영미와 다툰다.

한편 옛 애인 인수가 치근대자 영미는 그가 운영하는 룸살롱을 신고한다.

인수가 익명의 여성제보자에 의해 체포됐다는 기사를 읽은 우진은 영미의 짓이라는 것을 눈치챈다.

<>EBS문화센터 (EBS 오후 3시30분)=허브를 이용한 천연 염색법을 소개한다.

화학염료를 대신하는 허브염색은 인체에 이로울 뿐 아니라 환경오염도 막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재료다.

염색법도 의외로 쉽다.

동.식물성 천연섬유라면 어떤 것도 염색이 가능하며 허브 종류에 따라 자연스러운 톤의 다양한 색깔을 만들어낼 수 있다.

허브에서 염료를 추출하는 방법과 매염액을 만드는 방법 등을 직접 면 티셔츠를 염색하며 자세히 알아본다.